울산박물관, 오는 12일(토) ‘제12회 어린이 1일 박물관학교’ 열어 4월 7일 ~ 8일까지 초등학생 30명 선착순 모집

 “부릉부릉, 포니와 떠나는 자동차 산업”

 

울산박물관(관장 김우림)이 오는 4월 12일(토) 울산박물관 2층 체험실에서 제12회 어린이 1일 박물관학교를 연다.

대상은 초등학생 4 ~ 6학년 30명.

이에 따라 울산박물관은 4월 7일부터 8일까지 참가 희망자를 모집한 후 추첨을 통하여 참가자를 최종 선정한다. 신청은 울산박물관 누리집(홈페이지)(http://museum.ulsan.g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부릉부릉, 포니와 떠나는 자동차 산업’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박물관학교는 울산의 자동차 산업에 대한 내용과 레고를 활용하여 자동차 도시를 만드는 프로그램 등으로 진행된다.

울산박물관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울산의 자동차 산업에 대해 배우고 창의력과 상상력도 키울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박물관 누리집 또는 울산박물관 교육홍보팀(052-229-4733)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어린이 1일 박물관학교’는 울산박물관이 어린이들에게 울산의 역사, 문화 그리고 산업에 대한 전시 관람과 체험학습을 통해 우리 지역에 대한 이해와 애정을 가질 수 있도록 마련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