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 아동 청소년 한뼘도서관 건립 지원

소녀시대 서현(본명 서주현) 팬사이트 SEOPLE(이하 서플, http://seople-zone.com) 회원 100여명이 소외 아동 청소년 도서관 건립을 위해 힘을 모았다.

이번 지원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이사장 송자,www.kidsfuture.or.kr)’ ‘스타기부(스타사랑 기부사랑)’ 프로젝트에 서플이 소녀시대 막내 서현양의 이름으로 의미있는 일을 하고 싶다며 기부 참여의사를 밝히면서 진행됐다.


아이들과 미래의 스타기부은 팬클럽이 사랑하는 스타의 생일, 데뷔일, 앨범출시, 영화나 드라마 시작 등을 기념해 스타의 이름으로 소외 아동 청소년을 위해 기부를 하는 뜻 깊은 기부 이벤트다.

참여하는 팬클럽은 좋아하는 스타에게 축하와 사랑의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소외 아이들에게는 희망을 선사하게 된다.

서플 운영자인 윤지영씨는 “기부가 시작되고 과연 모금이 제대로 진행될지 걱정했지만 우려와는 다르게 다들 굉장히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었다. 아주 작은 돈이지만 미약하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팬사이트가 기부를 목적으로 만든 사이트가 아니어서 매달 정기적으로 기부하지는 못하지만 서현의 생일과 매년 연말, 이렇게 두 번씩은 꼭 기부하겠다.”고 아름다운 다짐을 잊지 않았다.
<김은주 기자>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