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APTi(아파트아이) 운영업체인 이지스엔터프라이즈는 아파트 입주민 대상 온라인 서비스인 SHOPi(샵아이)를 통해 제주산 친환경 농수축산물 기획전을 19일부터 9월12일까지 개최한다.

아파트아이는 아파트 입주민을 위한 관리비 조회와 각종 생활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로 지난 4월 샵아이라는 친환경 농수축산물 쇼핑몰을 아파트아이 내 오픈한 바 있다.

이번 기획전은 샵아이 오픈 후 처음 열리는 기획전으로 이번 기획전을 위해 제주 영어조합과 직접 계약해 제주의 특산물을 아파트 입주민에게 소개하고자 제주 흑돼지, 제주은갈치 등 다양한 제주산 농수축산물을 선보이게 된다.

기획전 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전품목 무료배송 혜택이 주어지며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특산품을 비롯하여 관리비 할인, 샵아이 상품구입에 사용할 수 있는 아파트캐쉬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그 동안 수도권 등 내륙지역 소비자들이 접하기 어려웠던 제주산 친환경 상품을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좋은 상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나 판로가 적었던 제주 농가의 소득 증진에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파트아이는 이번 기획전에 대해 믿을 수 있는 상품 만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는 샵아이의 목표에 따라 제주도의 좋은 농수축산물을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전을 준비했다.

한편 아파트아이에서는 이번 제주기획전을 시작으로 추석맞이 선물기획전을 오는 26일부터 9월 12일까지 개최한다.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파트아이 홈페이지(www.apt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희자 기자>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