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이스M&F, (주)대상 웰라이프사업본부

이천시(시장 조병돈)는 최근 (주)에이스M&F(대표 임순업), (주)대상 웰라이프사업본부(본부장 나경호)와 이천시푸드마켓에 정기 식품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식품의 생산 유통 판매 소비의 각 단계에서 발생하는 잉여식품과 생활용품을 사랑나눔 이천시푸드마켓에 제공키로 했다.

 
이천시푸드마켓에서는 이를 필요로 하는 기초생활수급대상자, 차상위계층 등 저소득계층과 복지시설에 무상으로 제공함으로써 이천시 저소득 위기가정의 생활안정 기여와 동시에 먹거리 자원을 사회적으로 활용하게 된다.

또한 식품(생활용품 포함)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도움으로써 '행복도시 이천' 건설에 기여를 위한 협약으로 앞으로 푸드마켓의 안정적 운영에 도움이 기대될 것이다.

(주)에이스M&F와 (주)대상 웰라이프사업본부에서는 이천시푸드마켓에 8월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식품을 기부할 계획이다.

푸드마켓에서는 기부된 식품은 마켓을 이용하는 이천시 관내의 저소득세대에 고르게 배분될 계획이다.

협약식 후 진행된 기탁식에서는 서이천로타리(회장 이수연), 설봉로타리(회장 김미섭)과 이천로타리(회장 임순업)클럽이 법·제도로 도움을 받지 못하는 저소득세대를 위하여 사용해 달라며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대신해 이천시장에게 300만원을 기탁했다.
<장형근 기자>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