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한 의원이 제9회 2024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영한 의원이 제9회 2024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권병창 기자] 서울특별시의회 박영한(국민의힘,중구1)의원은 7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9회 2024 대한민국 파워리더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시·도 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제9회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시상식은 한국언론연합회 등 언론사에서 주관하며 매년 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 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시상한다.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예술 등 각 분야에서 우수한 전문성과 뛰어난 리더십으로 묵묵히 책임을 다하고 혁신적인 노력과 헌신으로 미래 발전에 공헌한 인물을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박영한 의원은 그간 도시계획균형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우수한 행정사무감사와 예산·결산 심의, 시정질문 등 성실한 의정활동을 높게 인정받았다.

​박 의원은 “도시계획균형위원회 위원으로서 서울시 미래세대를 위한 도시계획 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영한 의원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시민과의 약속을 가슴에 새기고 낮은 자세로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앞장서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