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공연과 참여 프로그램 구성 ‘청담문화예술제’ 개최

이 의원, “지역 상권 활성화와 주민의 행복 증진 위해 계속해서 매진할 것”

[환경방송=권병창 기자]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소속의 이새날 의원(국민의힘, 강남1)은 세밑연말 축제 무드가 한창인 ‘2023 청담문화예술제 컬처노믹스 페스타 청담 바운스’에 참석, 주민들과의 소통 행보를 이어갔다.  

최근 강남구 청담동 주민센터 앞 특설무대에서 열린 축제는 주민의 일상 행복 증진과 지역 상권 발전을 위해 주민센터 앞 거리 일대에 특설무대를 설치해 팝페라, 거리공연, 패션쇼, 비보잉, 마술쇼 등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됐다.

또한 청담 맛의 거리 지도를 제작해 청담동 곳곳의 맛집을 소개하고, 플리마켓과 할인 행사도 열었다.

올해 4회째를 맞는 이번 청담문화예술제는 청담주민센터와 청담문화예술제추진위원회의 주최·주관으로 매년 연말을 맞아 지역주민의 화합을 도모하고 침체된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는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청담동 일대와 압구정 로데오거리에는 가로수를 따라 ‘빛의 거리’가 조성돼 매년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낭만적인 공간이 조성됐다.

이새날 의원은 “추운 겨울 날씨에도 지역주민 화합의 장을 만들어 주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주시는 청담주민센터와 청담문화예술추진위원회 그리고 강남구청, 참석해주신 지역주민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무엇보다 지역 상권의 발전과 지역 주민의 행복증진을 위한 일에 계속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