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부 방문연사 변준수씨 첫째 날 결론연설 "마지막 날이 가까울 수록 자신의 생활을 점검해야"

한국지부 방문연사 변준수씨
한국지부 방문연사 변준수씨

(부산=이시은 기자) 부산 강서실내체육관에서 2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3일간 일정으로 열리는  “참을성을 나타내십시오!” 가 지역대회의 첫째 날 행사에 약 3700명의 청중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첫째 날 오전에 ‘왜 참을성을 나타내야 합니까’ 라는 주제의 시작연설에 이어 다양한 주제의 심포지엄이 제공되었다.

특히 결론연설에서는 ‘여러분은 그 날과 시간을 알지 못합니다’ 라는 주제로 많은 사람이 관심있어 하는 성경에서 알려주는 마지막 날에 대한 내용을 들을 수 있었다. 

한국지부 방문연사 변준수씨는 이날 “지금 우리에게 중요한 점은 마지막 날이 가까울 수록 자신의 생활을 점검해보고, 전파활동을 부지런히 수행하며, 하느님의 조직의 활동을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하는 것이 참을성을 나타내고 계속 깨어서 살피는데 도움이 된다”고 강조했다.

지역 대변인인 함지훈씨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부산, 김해, 양산 지역의 많은 사람들이 즐겁게 대회를 즐기고 있습니다. 남은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다양한 성경적 주제의 연설과 동영상이 제공될 것이며, 남은 대회도 모두가 유익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라고 말했다.

한편 누구나 이 대회에 참석할 수 있으며, 연보를 걷는 일은 없다. 대회 프로그램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알기 원하거나 대회가 열리는 장소 및 일자를 알기를 원한다면, jw.org 웹사이트의 “안내”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