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와의 증인은 '아산성웅이순신 축제' 방문객들을 위해 성경에 근거한 출판물을 무료로 제공하는 비영리 특별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여호와의 증인은 '아산성웅이순신 축제' 방문객들을 위해 성경에 근거한 출판물을 무료로 제공하는 비영리 특별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아산=이시은 기자] 아산 성웅 이순신 축제가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화려하게 복귀한 가운데,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여호와의 증인은 '아산 성웅이순신 축제' 방문객들을 위해 성경에 근거한 출판물을 무료로 제공하는 비영리 특별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 축제는 1961년 제1회 온양문화제로 시작되어 지난 60여 년간 아산의 역사를 함께해 온, 충남 아산의 대표 축제이다.  

이순신 장군을 테마로 한 체험 행사, 승전행렬 퍼레이드, 무과재연, 축하공연, 멀티미디어 불꽃쇼 등 각종 문화행사를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참여형 문화관광 축제이다.

이 축제 기간 동안 전국에서 많은 관람객들이 몰려올것으로 예상하여 여호와의 증인은 성경 출판물을 전시하는 특별 공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보수를 받지 않고 자원하는 봉사자들로 진행되는 이 특별 캠페인에서는 다양한 언어로 된 출판물들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고, 축제에 방문하는 외국인들을 위해서 영어, 중국어, 러시아어 자원 봉사자들이 활동있다.    

이 특별 캠페인은 온양 온천역 일대에서 28일부터~30일 까지 오전10시~저녁 8시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