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도 확신 갖고 미래 맞이할 수 있다' 주제

[경남=이시은 기자] 전 세계적으로 경제 위기, 국내 갈등 및 사회 불안이 문제시되고 있는 가운데, 한국을 포함한 많은 국가에서 미래에 대한 확신이 그 어느 때보다 낮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에델만트러스트 바로미터(Edelman Trust Barometer)의 2023년 발표에 따르면, 28개국 중 24개국에서 “향후 5년간 자신과 가족이 더 행복하게 살게 될 것”이라는 긍정적인 대답이 그 어느 때보다도 낮다는 결과이다. 

이러한 비관적인 견해가 팽배한 상황 속에서 '당신도 확신을 가지고 미래를 맞이할 수 있다!'라는 주제의 특별 성경 강연이 2023년 4월 1~2일 주에 제공된다. 

30분간 진행되는 이 강연은 부산 울산 경남에 위치한 의 왕국회관에서 제공될 것이며, 화상 회의 방식으로도 제공됩니다. 정확한 주소와 시간은 공식 웹사이트 JW.ORG의 “집회” 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여호와의 증인 함지훈 지역대변인은  “우리가 직면한 문제들이 감당하기 어려워 보일 수 있다"며 "성경은 현재 우리에게 도움을 주는 미래에 관한 강력한 희망을 제시해 준다"고 말했다.

함 대변인은 이어 "전 세계적으로 제공될 이 강연은 참석자 모두에게 미래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는 실제적인 이유를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전 세계 11만 8000개 회중(교회)에 속한 여호와의 증인은 두 가지 무료 행사 중 하나인 특별 강연을 4월 첫째 주에 제공합니다. 또한, 매년 전 세계적으로 약 2천만 명이 참석하는 예수 그리스도의 죽음을 기념하는 행사에 대중을 초대합니다. 해당 기념식은 2023년 4월 4일 화요일 저녁에 열릴 것린다. 

두 행사 모두 입장료가 없으며, 어떠한 등록도 요구되지 않습니다. 이 행사가 열릴 장소와 시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여호와의 증인의 공식 웹사이트인 JW.ORG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