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고객과 함께 축하하고 기념' 깜짝 이벤트

참고 이미지
참고 이미지

26일 김포-제주 노선 취항 기념, 소회와 재도약 의지 담은 취항식 영상 공개
"취항당일 탑승객 선물 증정과 기내 이벤트로 고객과 함께 취항 기념할 것"

[권병창 기자] 26일 김포-제주 노선의 재운항을 앞둔 이스타항공(대표 조중석)이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재운항을 앞둔 직원들의 소회와 재도약의 의지를 담은 취항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이스타항공은 기존 취항일 공항 탑승 게이트 앞에서 진행하던 노선 취항식 대신 더 많은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랜선 취항식을 준비해 영상으로 제작했다.

취항 당일인 26일에는 탑승객을 대상으로 기념 굿즈를 증정하고 기내 이벤트를 통해 3년 만의 재운항을 고객과 함께 축하할 예정이다.

23일 이스타항공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취항 기념 영상에는 운항, 객실, 정비 직원들이 출연해 운항이 없던 지난 3년 동안의 소회와 재운항 준비 과정 등을 인터뷰 형식으로 진솔하게 담아냈다.

이스타항공 조중석 대표/사진=권병창 기자
이스타항공 조중석 대표/사진=권병창 기자

또한 기업회생 과정부터 재운항까지 함께 노력해 온 직원들이 재도약에 대한 의지와 고객 감사 메시지를 담은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이스타항공은 취항 기념 영상 공개에 맞춰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자체 채널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취항 기념 영상을 보고 재운항을 축하하는 응원 글과 이스타항공에 바라는 점 등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내선 왕복항공권 10매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스타항공은 첫 취항일인 3월 26일에는 김포공항에서 제주로 출발하는 항공편 탑승 승객 전원에게 재운항을 기념해 제작한 기념 굿즈를 나눠주고 당일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항하는 총 12편의 항공편에서 승무원과 함께하는 기내 이벤트를 준비해 취항 첫 날을 고객과 함께 기념한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재운항을 기념해 4월 13일까지 홈페이지 신규 회원가입 또는 기존회원의 재 로그인 시 5천원 운임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이스타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조중석<사진> 대표는 취항 기념 영상을 통해 “이스타항공이 다시 날아올라 직원들이 함박웃음을 웃을 수 있는 시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 대표는 “이스타항공의 대표로서 국민들을 위해 직원들을 위해 가장 사랑 받는 항공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