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계시록의 뜻 깨달아 신앙인의 소망 이룰 것" 당부

[이계정 기자]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예수교회)는 ‘하나님과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 신앙인들께’ 제하의 글을 통해, "신천지예수교회에서 증거하는 요한계시록의 말씀을 듣고 믿어 신앙인의 소망인 천국에 들어가자"고 당부했다.

이어 “교인들이 자기 목자와 그 목자의 말은 믿어도, 하나님과 그 약속의 말씀을 믿지 않는 것이 현실”이라며 “새 언약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기에 목자도, 그 교인들도 자기 마음을 속이지 말아야 한다”고 촉구했다.

또한 “사람은 믿지 않는다 할지라도, 새 언약 계시록을 약속하신 하나님(예수님)과 그 약속인 새 언약은 믿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다음은 신천지예수교회 ‘하나님과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 신앙인들께’ 내용 전문이다.

< 하나님과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 신앙인들께 >

신앙인들이여, 하나님과 하나님의 말씀을 왜 안 믿습니까? 왜 새 언약 계시록을 안 지키십니까? 지금의 때는 주 재림 때입니다.

주 재림 때는 세상 끝이요 추수 때이며(마 13:38-39), 심판 때요 재창조 때입니다(계 6-7장, 21:1-2). 이 추수 때는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과 마귀 씨로 난 자들이 구분되는 때요, 상과 벌이 있는 때이며, 참 목자와 거짓 목자가 구분되는 때입니다. 

하나님께서 구약(렘 31장)에 두 가지 씨가 뿌려질 것을 약속하셨고, 초림 예수님 때는 그 약속대로 두 가지 씨가 예수님 밭에 뿌려졌습니다(마 13:24-25).

예수님은 추수할 때가 있을 것을 약속하셨고, 예수님 재림 때는 초림 때 뿌린 씨의 익은 곡식을 추수하는 때입니다.
이때 예수님은 하나님의 씨로 나서 익은 곡식만 추수해 가고, 마귀 씨로 난 자들은 그 밭(교회)에 남겨 놓는다고 하셨습니다.

우리나라 교회들 중 “추수한다.”는 말을 들어 보지 못한 곳은 없습니다. 심지어 교회 입구에 “추수꾼 출입 금지”라고 기록해 붙인 곳도 있었습니다.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은 하나님의 아들들이고, 마귀 씨로 난 자들은 마귀의 아들들이라고 하셨습니다(마 13:24-30, 37-39 참고).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은 추수되어 갔고, 마귀 씨로 난 자들은 추수되어 가지 못하고 마귀 목자의 말에 묶여 그 밭(교회)에 남아 있습니다. 이를 보고도 모른다 하겠습니까? 

하나님은 추수한 후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추수되어 간 자들로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을 창조하시고, 밭에 남아 있는 자들은 필요 없으니 불태워. 버리십니다.

이것이 새 일 창조 곧 신천지 창조이며, 이는 주 재림 때의 사건입니다.
하나님은 이 사실을 예수님을 통해 미리 말씀하셨고 때가 되어 오늘날 시행하셨으니, 이 일들이 곧 계시록의 사건들입니다.  

내가 하는 이 말 또한 듣고 본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재림 때인 계시록 성취 때는 하나님의 뜻과 목적이 완성되는 때입니다.

하나님의 약속을 믿는 자들은 구원받아 천국에 들어가고, 믿지 않는 자들은 꺼지지 않는 불못에 들어가게 됩니다.

하나 이 사실을 증거받고도 믿지 않는 것은 하나님의 씨로 나지 않았다는 증거입니다(요 8:40-47). 이 말이 사실이 아닙니까? 

지금 한국의 신앙인들 중에는 하나님과 하나님의 말씀을 믿지 않는 목사들도, 그 소속 교인들도 많습니다.

교인들이 자기 목자와 그 목자의 말은 믿어도, 하나님과 그 약속의 말씀을 믿지 않습니다.
이것이 현실입니다. 누구든지 새 언약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갑니다(계 22:18-19).

목자도, 그 교인들도 자기 마음을 속이지 말아야 합니다. 하나님은 그 마음을 다 아십니다. 

초림 때 율법과 선지자는 세례 요한 때까지였고(마 11:11-14) 이후부터는 예수님의 하늘 복음이 전파된 것처럼, 재림 때에는 새 언약 계시록과 그 이루어진 계시 말씀을 믿음으로 천국에 들어가게 됩니다.

왜 약속의 말씀을 믿지 않습니까?
오직 계시록을 통달하는 곳은 온 세계 민족 중에 신천지뿐입니다.

사람은 믿지 않는다 할지라도, 새 언약 계시록을 약속하신 하나님(예수님)과 그 약속인 새 언약은 믿어야 할 것입니다. 

지금의 개신교가 아는 것과 믿는 것은 자기 목사의 말뿐입니다. 예수교와 칼빈 장로교, 이 중 어느 것을 믿을 것입니까?

칼빈 장로교는 예수교가 아닙니다. 하나 신천지는 예수교(신천지예수교)입니다. 

기독교인들의 영과 진리가 모두 같다면 서로 다투고 싸울 이유가 없습니다.
예수님은 유월절 밤 자기 피로 새 언약을 하셨고 이 새 언약은 계시록입니다.

이 새 언약 계시록(예언과 그 성취된 계시 말씀)은 예수님의 재림 때 먹을 영생의 양식입니다. 해서 가감하면 안 됩니다. 먹어야 영생할 수 있습니다(요 6:51-58 참고). 

우리 신천지는 이 영생의 양식을 값없이 받아 값없이 주고 있습니다. 우리 다 함께 이 영생의 양식을 먹고 천국에 들어갑시다.

하나님과 예수님과 순교의 영들이 기다리고 계십니다.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