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 책의 말씀과 그 본 것을 교회들에게 증거한다"고 밝혀

[이계정 기자]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예수교회)는 ‘예수님이 신약 계시록에 약속한 참 목자는’ 제하의 글을 통해, 이만희 신천지예수교회 총회장이 교회들을 위해 보낸 약속의 목자임을 밝혔다.

이만희 총회장은 “이 사람은 계1장 1~2절과 10절의 약속같이 속히 될 일(계시록의 사건들)을 교회, 목자들과 성도들에게 알리기 위해 보냄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가 계시록이 성취된 이 일의 증인이라는 증거는 계시록을 통달한 것과 계시록의 이룬 실체를 아는 그것”이라고 강조했다.

다음은 신천지예수교회 ‘예수님이 신약 계시록에 약속한 참 목자는’ 내용 전문이다.

< 예수님이 신약 계시록에 약속한 참 목자 >

저 이만희는 예수님이 교회들을 위해 보낸 약속의 목자입니다.(요한계시록 22장 16절)
저는 계1장 1~2절과 10절의 약속같이 속히 될 일(계시록의 사건들)을 교회, 목자들과 성도들에게 알리기 위해 보냄을 받았습니다.  

제가 전할 말씀은 계시록 전장의 예언이 육신이 되어 나타난 실체들을 보고 들은 말씀들입니다.

이 계시록은 예수님이 예언하신 지 약 2,000년이 된 오늘날 다 이루셨고, 이루실 때 저는 곁에서 계시록 전장 곧 1장에서 22장까지를 다 보았습니다.(요한계시록 22:8 참고)  

초림 때 구약의 봉한 책(두루마리)은 하나님이 펼치시고(에스겔 2장) 이를 이루셨으며, 예수님이 보셨고(요한복음 5:17~19 참고) 또 펼친 두루마리를 받아먹었으며, 펼친 책의 말씀과 보신 그것을 예수님이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증거하셨습니다.(에스겔 3장, 마태복음 15:24)  

예수님 재림 때 신약의 봉한 계시록은 예수님이 일곱 인을 다 떼시고 이루셨으며, 제가 그 곁에서 보았고 또 열린 책을 10장에서 받아먹었으며, 열린 책의 말씀과 그 본 것을 교회들에게 증거하는 것입니다.  

확인한 후 저의 증거가 맞지 않으면 지적하십시오. 저의 증거는 참입니다.  

주께서 신약 계시록을 새 언약으로 약속하시고 약속대로 다 이루셨는데, 믿지 않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종교(기독교)의 교주는 하나님과 예수님이시고, 저는 예수님이 신약 계시록을 이루실 때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하는 증인입니다.

저를 교주라 하고 또 예수라 하는 자는 계시록의 약속의 말씀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함부로 거짓 증거를 하는 자입니다.

나는 예수도 교주도 아닙니다. 계시록이  성취된  이  일의  증인입니다.   

제가 계시록이 성취된 이 일의 증인이라는 증거는 계시록을 통달한 것과 계시록의 이룬 실체를 아는 그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