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권 신임 남양주시 그린농업대학 회장이 정봉훈 회장을 이어 향토농업 발전을 이끈다.

최근 그린농업대학 동문회장 이-취임식이 이석우 남양주시장, 박기춘 민주당 원내대표를 비롯한 남양주시의회의원, 각급기관-단체장, 그린농업대학 동문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양주시농업기술센터에서 성대히 치러졌다.

제 2,3대 정봉훈 동문회장은 이임사에서“지난 4년동안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을 통해 그린농업대학을 잘 이끌고, 오늘 이임식을 하게 됨을 감사드린다며, 새로 취임하는 회장님에게도 그린농업대학이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칭찬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제 4대 유재권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의 농업인 핵심인력 육성에 더불어서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슬로푸드와 협동조합이 남양주 미래를 이끄는데 그린농업대학이 앞장서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취임소감을 말했다.

한편 이석우 남양주시장은 격려사에서 “이임하는 정봉훈 회장은 농촌을 지키고 발전시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동시에 2011년 세계유기농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데 그린농업대학이 크게 기여했다"고 격려했다.

이 시장은 "취임하는 유재권 회장도 '2013년 남양주 세계슬로우프대회'에서 적극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번 이-취임식은 불우이웃을 위해 되도록 화환을 지양하는 대신 쌀로 기증받아 남양주시희망케어센터에 전달함으로써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됐다.

<유재권회장 프로필>
○주소 : 진접읍 내각리 244
○연령 : 51
○주요 활동 내용
- 그린농업대학 2기 가정원예과 졸업
- 법무부 범죄예방 위원회 활동
- 평생학습위원회
- 진접읍 주민자치 위원
- 오늘 파트너스 회장
<허준욱 기자>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