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립생태원, 2020년 대한민국 '상생협력 경영부문' 대상지역경제 활성화, 지역과의 상생협력 경영 등 인정

소재 지역 서천군 발전위한 다양한 협력사업 추진
[권병창 기자
] 환경부 산하 국립생태원(원장 박용목)이 ‘2020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에서 상생협력 경영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2020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은 매경닷컴이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올해로 5회를 맞이했으며, 인재경영, 신뢰경영 등 17개 경영부문에 대한 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시상식이 당초 20일에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연기되어 오는 6월10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엠블럼>

국립생태원은 서천군과의 상생을 위해 지역생산품 직접 구매, 관람객과 연계한 전통시장 제휴할인사업 운영, 지역 특산품 홍보를 위한 주말장터 운영 등 차별화된 지역상생 활동을 전개,호평을 얻었다.

이에 2019년 지역경제 파급효과가 무려 128억원에 이르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대한 성과를 높이 평가받아 상생협력 경영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박용목 국립생태원장은 “이번 수상으로 생태원이 그동안 지역 상생을 위해 기울인 노력들이 인정받았다”고 평가했다.

박 원장은, “올해도 서천군과 협력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환경방송  webmaster@ecobs.co.kr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환경방송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