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피플
이스타항공, 청주-장가계, 하이커우 신규취항17일 청주-장가계 첫 운항 나서...19일에는 하이커우 첫 운항 시작

오는 24일까지 신규취항 기념 하이커우, 장가계 특가 이벤트 진행
[권병창 기자]
 이스타항공(대표 최종구)이 17일 오전 청주국제공항에서 청주-장가계, 하이커우 신규 취항식을 갖고 첫 운항에 나섰다.

이날 행사에는 이스타항공 최종구 대표이사 및 임직원들과 충청북도 이장섭 정무부지사, 청주시 박철완 도시교통국장, 한국공항공사 남창희 청주지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해 청주-장가계 노선 첫 비행에 나서는 승무원들에게 안전운항을 기원하는 축하 꽃다발 전달과 테이프 컷팅식 등이 진행됐다.

이번 청주-장가계 신규취항에 이어서 오는 19일에는 청주-하이커우의 첫 운항이 시작된다.

이로써 이스타항공은 기존 선양, 옌지와 함께 4개 중국노선과 대만 타이베이 노선을 포함 총 5개의 청주 출발 국제선을 운항하게 됐다.

이스타항공은 청주공항의 노선 다변화를 통해 지역민들의 항공편의를 확대는 물론 청주공항 활성화에도 기여할 전망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스타항공 최종구 대표이사는 “최근 다양한 대외 변수로 인해 업계 상황이 좋지 않지만 노선다변화로 위기를 돌파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나가고 있다”며 “노선 개발을 통한 항공 수요 확대와 지방공항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오는 24일까지 장가계와 하이커우 신규취항을 기념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특가 이벤트를 통해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가 △청주-장가계 82,900원 △청주-하이커우 91,600원부터 예매 가능하다.

 

환경방송  webmaster@ecobs.co.kr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환경방송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