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피플
신안군,2019년 해양수산사업 조기공모 추진어촌조성 사업 조기발주 및 신속집행 병행

[신안=강신성 기자]신안군(군수 박우량)은 경쟁력 있는 어촌 조성사업의 조기발주를 위해 2019년도 해양수산 사업을 한달여 앞당겨 공모한다.

신청 대상사업은 평소 어업인들의 안전조업을 위한 어선사고 예방시스템 구축사업과 염전 생산시설 현대화 조성을 위한 천일염분야 사업, 양식어업 경쟁력 강화, 소득증대를 위한 양식어장 자동화 설비 지원사업 등 총 53개 사업으로 사업비 307억원 규모이다.

또한, 청년이 돌아오는 신안군을 만들기 위해 청년창업지원, 청년고용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신안군 수산물 판매 강화를 위해 TV홈쇼핑 수수료 지원 등을 포함한다.

이뿐아니라, 판로개척 지원사업과 고품질 왕새우 양식을 위한 새우양식장 수질측정기 및 생석회(토지개량용) 구입지원 등도 함께 공모한다.

아울러, 2019년도 해양수산사업 조기 공모를 통해 민선7기 군정 방침인 수산업의 발전과 소득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할 방침이라 밝혔다.

사업 신청기간은 오는 16일까지 16일 동안이며, 사업 신청은 신안군 관내에 주소를 두고 있는 어업인이나 어촌계, 법인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신청기한내에 해당 읍‧면사무소(수산부서)에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환경방송  webmaster@ecobs.co.kr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환경방송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