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 운영

실용 항공사 진에어(www.jinair.com)는 자사의 마케팅 활동에 나설 그린서포터즈(Green Supporters)를 추가 선발해 각종 프로그램에 참여키로 했다.

'그린서포터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진에어의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으로, 활동 기간 중 여행 컨텐츠 및 홍보 UCC를 제작하고, 그린콘서트, 그린마켓 등 진에어의 각 행사에 참여해 홍보하는 역할 등을 수행한다.

지난 2010년 11월부터 그린서포터즈 1기가 활동을 시작해 최근까지 4기가 활동해오고 있다.
 
진에어는 이 그린서포터즈 프로그램의 꾸준한 진행을 바탕으로 항공업계 중 가장 적극적이고 체계적으로 대학생의 항공사 마케팅 체험을 유도하고 있다.

 진에어 대학생 마케터즈인 그린서포터즈(Green Supporters) 5기 발대식이 13일 오후 강서구 등촌동 진에어 본사에서 진행됐다.

여행 컨텐츠 및 UCC 제작, 그린콘서트 관련 활동 등
해외 및 국내 취항지 탐방, 수료시 무료항공권 증정

총 12명을 선발한 진에어는 지난 10일, 홈페이지와 진에어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발표한데 이어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 12월까지 4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그린서포터즈 5기 활동자에게는 활동 기간 중 국내외 취항지 탐방, 그린콘서트 참관, 그린마켓 참여기회 등을 제공하게 된다.

그 밖에 활동 종료시 활동 수준에 따라 수료증을 포함해 진에어 국제선 및 국내선 항공권 등 각종 혜택을 차등 제공할 예정이다.
<권병창 기자>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