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스크래치& 중고가구,물물교환 가능

<코붕이가구대통령의 앙증스런 마스코트를 최병열대표가 설명하고 있다.>
<업장을 확충하고 있는 파주 코붕이가구대통령>
코붕이가구대통령 파주점,스크래치 수공업 전문
최병열-유봉순 부부,독보적인 기술살려 신장개업

고품격 가구에 스크래치(scratch)가 발생한 제품을 찾아 전문 수작업 공정을 거쳐 새롭게 탄생시키는 '코붕이가구대통령'이 알뜰 주부들의 女心을 사로잡아 화제다.

더욱이 일선 가정의 분위기를 크게 좌우하는 브랜드가구의 이미지 가치는 일반 주부들의 품격과 맞물려 이만저만 신경이 쓰이는게 아닐지다.

신규 제품을 비롯한 명품 브랜드 가구중 관리상 파손되거나 아깝게 스크래치를 표시나는 제품을 대상으로 100% 가까이 원상복구해 큰 반향을 불러모으고 있다.

코붕이가구대통령의 업주는 특이하게도 판매기법과 수익창출을 떠나 브랜드가구의 제품을 대상으로 원상태로 저렴하게 시판,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경기도 파주시 당하동 225-8번지 소재 코붕이가구대통령(대표 최병열)은 110여평 규모의 가구점을 오픈한데 이어 200여평의 창고를 갖춰 파주 일원의 가구시장 공략에 발벗고 나선다.

가정주부들이 선호하는 엔텍과 원목침대, 소파 등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명품가구를 총망라해 항시 비치해 손님맞이에 한창이다.

구매가구의 평균 값에서 일반 중고가보다는 다소 윗선에서 판매하지만, 사실상 신제품보다는 염가로 판매하는 노하우를 통해, 업계의 선두주자를 꾀하고 있다.

주부들이 즐겨찾는 각종 브랜드가구 가운데 한샘, 파로마, 보로네오 등 메이커 제품을 손쉽게 구할 수 있다.
코붕이가구는 특히 스크래치 제품을 1차 구매해 차별화된 기법을 더한 작업공정을 거쳐 원제품에 가까운 명품으로 손질 또는 보수하기 위해 신장개업 했다.

코붕이가구의 최병열 대표는 인천 검단에서 성업중인 청목가구는 물론 우드뱅크, 이조고가구 등을 거쳐 실질적인 장인의 수위에 오른 장인이다.

<스크래치 가구를 보수 또는 원상태로 판매하는 코붕이가구의 최병열 대표가 설명을 하고 있다.>
40년 남짓 몸담아 온 목수와 가구도장의 장인으로 불리는 그는 가구제조의 기술적인 분야에는 제 1인자로 자부,성심을 다하고 있다.

이에따라 스크래치 손질에 따른 비용부담은 수고비 정도에 불과한 만큼 1,2만원선을 낮춘 가격에 쉽사리 구입할 수 있다.

취미는 가구고치는 일이란 최병열 대표는 간혹 시간이 주어지면 스트레스 해소에 적격인 당구와 축구, 배드민턴, 볼링, 테니스를 즐기는 만능 스포츠 맨이다.

한편, 최병열(54)대표와 부인 유봉순 씨는 가족으로 슬하에 자영(27.여.회사원),자선(여.25.회사원), 유정(화정고 2년)씨를 두고 있다.

1,000원 가구경매 행사 등 차별화된 경영철학 눈길

“코붕이가구대통령은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최선이 아닌 최고가 되도록 노력합니다.”
코붕이가구대통령 파주점의 최병열 대표는 가구공장 경력 4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명품가구부터 사무용가구, 덤핑가구와 중고가구를 취급하는 전문가구점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특히 스크래치 가구같은 경우 완벽하게 수리해 C등급을 A등급으로 손질해 고객에게 배송함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코붕이가구대통령의 경영철학은 차별화된 상거래로 고객의 호평을 얻고 있다.

△365일 불우이웃과 함께한다. △가구천원경매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더한다.△제품마다 주인의식을 되살려 고객이 자유롭게 쇼핑할 수 있도록 마련한다.△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하기 위해 공장과 수입을 병행해 시판한다 등 주목을 끌기에 충분하다.

<스크래치 가구의 신화창조를 위해 40년 노하우를 되살려 신장개업한 최병열-유봉순부부>
최 대표는 코붕이가구대통령의 스크래치 중고가구 전문점을 방문해 매장 구석구석을 살피면서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실례로, 명품 피아노 다리의 경우 자녀들이 아끼는 명품피아노를 이동하는 중 다리가 두 동강이 나버리면 망연자실하기 일쑤다.
그러나 최 대표는 망가진 고가의 명품피아노 수리시 친환경 접착제를 채용하기 때문에 아이들의 건강에도 문제가 없다는 자부심이다.

화이트 콘솔 또한 공장에서 소비자에게 배송중 부주의로 모서리 부분이 찍힌 제품은 더 이상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테이핑 작업과정을 거친다.

중고가구 스크래치 전문점 코붕이가구대통령에 맡겨진 가구들은 맨손으로 작업을 해도 될 만큼의 무독성 친환경 제품을 사용하며 깔끔한 새제품으로 보수해 준다.

또한 훼손된 5단 서랍장은 화이트 콘솔과 마찬가지로 배송중 기사의 실수로 바닥에 떨어트리면서 중간 서랍이 부서진 상태에서 원상복원이 가능하다.
가구점으로 의뢰들어 온 파손제품 역시 먼저 가구의 상태를 꼼꼼히 살펴본 후 파손된 서랍부분을 튼튼하게 수리한다.

코붕이가구대통령 스크래치 중고가구전문점은 자칫 버려질 수 있는 제품을 완벽하게 수리해 시중가의 1/3로 판매, 선풍적 인기를 얻고 있다.

다만 워낙 최저가로 판매하다보니 배송비 만큼은 고객의 비용부담이란 점에 양해를 구한다. 중고가구/스크래치가구 문의전화는 (031)944-3437/1644-4549/010-2269-3437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