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독자마당

제목

한국SGI 봄햇살같은 지역사회를 위한 공헌활동

닉네임
SOKA
등록일
2014-05-07 19:15:32
조회수
9768
첨부파일
 남묘호렌게쿄3.jpg (201168 Byte)
한국SGI 봄햇살같은 지역사회를 위한 공헌활동


한국SGI 영동권(권장 이상호, 사진 왼쪽 다섯째)은 지난달 30일 강릉시 홍제동 주민자치센터(동장 조태순, 사진 왼쪽 넷째)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을 전달했다.


영동권

조태순 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한 한국SGI 영동권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은 활약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상호 권장은 “홍제동 주민자치센터와 한국SGI 영동권이 연계해 지속적인 사회봉사 활동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SGI 평택권(권장 심영섭)이 지난달 22일 경기도 평택 남부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제33회 평택시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에서 자원봉사를 했다.


평택권

자원봉사하는 모습을 본 김선기 평택시장은 “한국SGI 회원 덕분에 오늘의 행사가 잘 진행됐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2일에는 평택시농아인협회(지부장 이준호)가 헌신적으로 봉사한 한국SGI 평택권에 감사장을 수여했다.

이준호 지부장은 “처음부터 끝까지 진심으로 봉사하는 모습에 감동했다. 장애인을 위해 이렇게까지 훌륭하게 봉사정신을 발휘하는 모습에 대단한 종교라고 생각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심영섭 권장은 “한국SGI 평택권은 더욱 봉사에 솔선수범해 지역사회에 모범을 보이겠다”고 말했다.

한국SGI 강남권(권장 김헌, 사진 왼쪽 여섯째)이 지난달 26일 서울 강남구(구청장 신연희) 공원녹지과에서 주최한 ‘양재천 주민참여 기념식수 행사’에 참여했다.


강남권

신연희 구청장은 “세계 속의 강남으로 거듭나기 위해 양재천을 가꾸는 데 힘쓰겠다. 푸른 환경 조성을 위해 기꺼이 힘을 모아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헌 권장은 “기증한 나무 다섯 그루가 잘 자랄 수 있도록 보살피겠다. 녹음이 우거진 양재천을 만들기 위해 강남권도 함께 돕겠다”며 강남구와 연계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뜻을 밝혔다.
작성일:2014-05-07 19:15:32 124.198.2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