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핫이슈 건강·웰빙
현직 한의학 박사들이 만든 비감환 출시

대한민국 27세이상 여성들은 다이어트 할 때 37%가 "무조건 굶는다"로 대답해 운동을 통한 다이어트인 18%, 다이어트 보조식품을 활용한 식사조절 12%보다 무려 2,3배 이상 더 높게 나타났다.

이번 조사는 비감환 출시 전 일주일간, 27세 이상의 여성 300명을 대상으로 전화 설문조사를 통해 이뤄졌다.

비감환을 출시한 퀵에스라인(www.quicksline.co.kr)의 황정미 대리는 단순히 굶는 다이어트를 아직 대다수의 여성들이 시행하고 있다는 것으로 조사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제 올바른 다이어트 보조식품을 활용한 효율적인 다이어트 접근의 필요성이 더욱 커졌다고 강조한다.

<굶지 않는 체질개선 다이어트>

6명의 국내 현직 한의학 박사들이 연구 개발한 비감환다이어트는 힘들게 운동하지 않아도,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게 지방 분해효소로 체지방을 제거, 스스로 에너지를 방출시켜 체내에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는 한방요법이다.

근본적인 체질개선으로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개선시켜 탄력 있고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하는 체질 다이어트. 한방 비감환다이어트는 식사 제한을 하지 않는 것을 기본으로 한다.

게다가 개개인의 체질과 비만성향을 고려해 다이어트 전문가의 지도에 따라 체중감량을 실시하게 된다.

신진대사를 증가시켜 체지방이 잘 연소되도록 도와주고, 개인에 따라 향진된 식욕을 억제시켜 포만감을 빨리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는 귀뜀이다.

그 밖에 특별한 운동을 병행하지 않더라도 다이어트 전문가의 지도만 잘 따른다면 원하는 만큼 확실하게 살을 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허준욱 기자  admin@domain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준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