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방경찰청(치안감 이상원)은  17일 오전 대강당에서 청장, 1부장, 각 과장·담당관, 계․팀장, 경찰서·대 과장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안전 및 법질서 실천과 성과를 위한 2014년 인천경찰 중간관리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지난 15일 이성한 경찰청장 주재로 열린 전국 경찰지휘부 워크숍 경과에 대해 공유하고, 핵심현안인 ▲비정상화의 정상화 ▲4대 사회악 근절 ▲법질서 확립 등에 대해 인천경찰 중간관리자들의 이해를 높여, 올해 주요현안에 관한 추진의지를 결집하고자 마련됐다.

인천경찰 주요현안은 ▲4대악 근절 내실화▲국민신뢰 제고를 위한 경찰수사 추진 ▲선진집회시위문화 정착과 법질서 확립 ▲경찰청렴도 향상방안 등으로 이번 워크숍을 통해 다시 한번 국민안전 확보에 주력하고, 조직 내 잔존하는 문제점을 되짚어, 국민신뢰 제고와 더불어 쇄신의지를 다졌다. 

 이상원 인천청장은 “국민안전 및 법질서 확립을 위해 정부 2년차 국정운영 및 경찰의 핵심현안에 대해 올바른 방향을 설정하고, 기능 간 소통․협업을 통해 체감안전 성과를 창출하여 국민들의 눈높이에서 인천경찰의 노력이 각인 될 수 있는 공감치안을 구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