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희사무총장이 17일 임오경의원실의 심상록사무국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전달받으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희망브리지 제공>

[권병창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의 김정희사무총장이 임오경(경기 광명시갑)국회의원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상한 가운데, 임 의원실의 심상록사무국장이 표창패를 전달했다. 

17일 서울시 마포구 희망브리지 본사에서 개최된 시상식은 그동안 김정희사무총장 등이 각종 재난, 재해구호 활동과 성금 후원 등 사회공헌(CSR) 활동에 적극 참여, 협회 발전 및 안전한 대한민국 만들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 

<수상자들이 표창패를 수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희망브리지 강현준자문위원, 황진경부지화 예술단장, 심상록 
광명갑 임오경국회의원 사무국장, 김정희 희망브리지 사무총장, 라정일재난안전연구소 부소장,허현창 희망브리지 대리>

이날 시상식에는 김정희 사무총장을 비롯한 강현준자문위원, 라정일재난안전연구소 부소장, 허현창대리와 황진경 부지화 예술단장이 함께 표창패를 수상했다.

한편, 희망브리지의 괄목할만한 나눔 활동은 2021년 상반기 기준, 무려 1조 5천억원의 성금과 5천 만점 이상의 물품을 지원, 귀감이 되고 있다.

앞서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지난 1996년, 2002년, 2011년, 2017년도 네 차례나 ‘재해대책유공기관’으로 대통령 표창 서훈을 수상하는 등 볼런티어 문화의 수훈갑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