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크리스커넥트 로고>

[권병창 기자] 싱가포르항공은 토파스와 NDC(New Distribution Capability) 온라인 세미나를 성황리에 공동 개최했다. 

최근 개최된 비대면 세미나는 지난 11월에 이어 싱가포르항공이 여행사 대상으로 NDC 서비스를 설명하는 네번째 NDC 온라인 세미나이다.

행사 시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온라인으로 62개 여행사 소속의 120여명 이상의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리에 진행됐다.

싱가포르항공의 재비아 호(Xavier Ho) 한국지사장의 인사말과 토파스의 양준영 상무의 환영사로 시작되었다. 

재비아 호 싱가포르항공 지사장은 이번 웨비나에 참석한 여행사들과 진행을 맡은 토파스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다양한 전용 콘텐츠를 제공하는 싱가포르 NDC 플랫폼 에이전트 360 가입을 독려했다.

양준영 토파스 상무는 환영사를 통해 행사의 주제인 토파스 셀커넥트를 통한 NDC 콘텐츠 예약 발권 방법에 대한 설명과 싱가포르항공 예약 시연을 소개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싱가포르항공은 자사의 NDC 크리스커넥트 및 토파스 NDC와 연동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서비스 요청’ 양식 기능으로 영업부와의 연락이 보다 간편해졌음을 전하며, 가상 크레딧 등 블록 체인 기술을 이용한 다양한 서비스 추가 계획도 함께 밝혔다. 

토파스는 셀커넥트를 통한 싱가포르항공 예약 데모 시연을 통해 NDC 컨텐츠를 예약 발권하는 방법 설명하며 여행사들의 이해와 활용도를 높였다.

싱가포르항공은 NDC 컨텐츠를 가장 먼저 선보인 항공사로 이미 다수의 여행사들이 싱가포르항공 에이전트 360에 가입했다.

이에따라 일선 여행사들의 NDC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에이전트 360 가입은 계속해서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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