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돼지 바베큐와 정갈한 채소류, 신선한 해산물 압권

<한림읍 금능해수욕장의 지근거리에 위치한 이큐스테이호텔 1층에 운영중인 이큐 테이블 & 정갈한 감성캠핑 바베큐가 미식가들의 구미를 사로잡는다.>

[EQ스테이(제주 한림읍)=권병창 기자] 제주산 흑돼지 바베큐와 정갈한 채소류, 신선한 해산물을 더한 이큐(EQ) 3단 트레이 등으로 미식가의 구미를 사로잡아 화제다.

캠핑도 하고 싶고 바베큐도 먹고 싶을 때, 캠핑감성으로 꾸며진 야외 정원에서 여유있게 제주의 별미를 맛으로 유혹하는 제주시 한림읍 금능남1길 소재 EQ스테이호텔의 야심작이다.

돈마호크 스테이크 세트와 삼겹살과 등심, 갈비살, 새우살 등 4,5가지 이상 캠핑 테이블에 내놓은 이큐 3단 트레이는 고객의 눈마저 호강시킨다.

<EQ uinoxe의 박준 대표가 자사의 상호 로고 앞에서 취재진의 요청에 잠시 포즈를 취했다.>
<이큐스테이호텔의 야경>

EQ uinoxe의 박준 대표는 프리미엄 감성 피크닉 세트는 청정해역 금능해수욕장, 피톤치드가 풍부한 송림숲, 오름의 초록언덕 등 아베크족의 인생샷을 남길 명소로 손색이 없다고 귀띔한다.

한식으로 마련한 조식은 EQ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아침 한상으로 넉넉하고 제주의 자연을 만끽하는 소중한 선물을 예고한다.

<팸투어에 참가한 취재진에 호텔스카이파크 제주1의 이준 대표이사가 캠핑장의 이모저모를 설명하고 있다.>
<커플로 찾은 아베크족의 낭만적 야경이 또하나의 쉼터로 모자람이 없다.>

식도락가의 구미를 사로잡는 EQ스테이는 편의점 가격의 주류구매와 바베큐 세트 배달을 비롯 밀키트 등 편의점 상품 배달,이색 불멍 때리며 모카포트 커피, 그리고 피크닉 용품 대여 등으로 고객사냥에 나선다.

EQ 테이블의 흑돼지 감성 바베큐 등은 정갈하고 맛있는 식감, '친절해요', '가성비가 좋아요', '매장이 청결해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등 높은 호응의 방문자 리뷰로 장식돼 있다.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