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계시록 가감' 기성교회에 일침..."교리 없는 곳, 하나님 없어"

[모은아 기자]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예수교회)는 '어리석도다 갈라디아 사람들아' 제하의 글을 통해, 신앙인들에게 새 언약 계시록으로 확실하게 인 맞고 구원받는 자가 되자고 당부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교리가 없는 곳은 태초의 말씀이신 하나님이 함께하시지 않는다"고 전제하며, 기성교회들에 자신이 속한 교회에는 교리가 있는지 물었다.

이어 "신천지는 예수님의 새 언약 계시록을 믿고 통달했으나, 개신교들은 다 계시록을 가감했다"며 "구원받지 못할 곳에서 구원을 기다리지 말고, 성령으로 시작하였다가 육체로 마치는 어리석은 갈라디아 사람들같이 되지 말자"고 호소했다.

다음은 신천지예수교회 '어리석도다 갈라디아 사람들아'의 내용 전문이다.

< 어리석도다 갈라디아 사람들아 >

성령과 믿음으로 시작하였다가 다시 육으로 돌아가시겠습니까?(갈 3:1~3) 

교리가 없는 곳은 태초의 말씀이신 하나님이 함께하시지 않는 곳이라는 뜻이 됩니다.
자신이 속한 교회에는 교리가 있습니까?

약 2천 년 전, 유월절의 양 예수님은 유월절 밤 자기 피로 새 언약을 하셨습니다. 새 언약은 계시록입니다.

한데 왜 이 새 언약 계시록을 가감하고 믿지 않습니까?
이를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간다 하셨습니다(계 22:18-19). 

유월절의 양 예수님이 자기 피로 유월절 밤에 약속하신 새 언약 계시록과 약속의 목자(교회들을 위해 보낸 예수님의 사자)의 증거(계 22:8, 16, 계 1:1-2)를 왜 받지 않습니까?

이는 예수님의 피로 맺은 새 언약을 위반하는 것이 아닌가요?
예수님이 보내신 증인은 예수님이 예언대로 이루신 것을 계 1장에서 22장까지 다 보고 들었으며, 계 1장 1-2절과 계 10장같이 열린 책을 받고 그 보고 들은 것을 다 증거하였습니다.

한데 교회들에게 보냄을 받은 예수님의 사자를 왜 외면하십니까?
왜 새 언약 계시록과 예수님의 보냄을 받은 사자를 믿지 않으십니까? 

오늘날 예수님이 세운 신천지는 계시록으로 인 맞아 이를 통달합니다. 이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갑니다.

신천지는 예수님의 새 언약 계시록을 믿고 통달했으나, 개신교들은 다 계시록을 가감했습니다.

이것이 사실이 아닌가요?
확인해 보십시오. 구원받지 못할 곳에서 구원을 기다리지 말고, 구원받을 곳을 찾아가셔야 합니다. 구원받을 곳은 오직 약속의 말씀을 증거하는 약속의 나라 신천지뿐입니다. 

성경의 약속을 믿지 않는 것은 하나님을 믿지 않는 처사입니다.
교리가 없는 개신교는 불신자들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신천지는 새것이며, 신천지에는 하나님과 예수님과 그 약속의 말씀이 함께하십니다.

신천지는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어 왔고, 새 언약 계시록으로 인 맞은, 하나님의 새 나라 12지파이며, 새 언약 계시록이 이루어진 곳입니다.
그리고 신천지 12지파는 천민(天民)이 되었습니다. 

성령으로 시작하였다가 육체로 마치는 어리석은 갈라디아 사람들같이 되지 말고, 새 언약 계시록으로 확실하게 인 맞고 구원받는 자가 됩시다.

우리가 이같이 말씀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까?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