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피플
70만엔 상당 ‘PLUS SAPPORO CAMPAIGN’ 한마당

유저 참여형 쇼트무비 스토리 공모
인스타그램 사진 응모 이벤트 펼쳐​

[권병창 기자] 일본 최북단 홋카이도에 자리한 순백의 관광도시 삿포로시가 코로나 사태 속 전 세계 유저와의 소통을 목적으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개설하고, 개설을 기념하는 스페셜 선물 캠페인인 PLUS SAPPORO CAMPAIGN(플러스 삿포로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은 이달 21일부터 △모두가 만들고, 이어가는 삿포로 프로모션 무비용 사진 대모집! △모두가 함께 만드는, 삿포로 오리지널 쇼트무비 엔딩 아이디어 대모집!

△투고해요! 삿포로 여행 추억의 사진 대모집!의 3개 테마로 전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사진과 아이디어를 모집, 심사를 통해 총액 70만 엔(한화 약 7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모두가 만들고, 이어가는 삿포로 프로모션 무비용 사진 대모집!’캠페인은 삿포로시가 일본 각지의 테크노뮤직 DJ와 관광지의 영상을 융합하여 전세계에 동영상을 발신하는 크리에이터그룹 ‘High in Japan’과 공동으로, 삿포로 관광 프로모션용 동영상을 제작하는 기획이다.

동영상 내에 전세계로부터 투고된 사진을 함께 편집하여 프로모션 동영상이 완성하며,해당 영상에 사용될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하는 이벤트다.

응모기간은 21일부터 2월 5일까지.

‘모두가 함께 만드는, 삿포로 오리지널 쇼트무비 엔딩 아이디어 대모집!’은 일본의 인기 각본가와 감독이 참여하는 삿포로를 무대로 하는 쇼트무비의 아름답고 삿포로다운 엔딩 스토리를 전세계 유저들로부터 모집하여 실제 영상화하는 이색적인 유저 참여형 이벤트.

응모 사이트 내 간단한 스토리와 사진콘티를 보고 자신이 생각하는 삿포로다운 러브스토리의 엔딩을 200자 이내로 정리하여 응모하면 된다.

응모작 중 그랑프리 3개 작품을 선정해 50,000엔 상당의 상품권을 각각 증정하는 빅 이벤트다.
응모기간은 21일부터 2월 5일까지다.

마지막 ‘투고해요! 삿포로 여행 추억의 사진 대모집!’에서는 삿포로 여행을 경험한 전세계 유저를 대상으로, 삿포로 여행의 추억을 담은 사진을 투고 받는 포토 이벤트다.

아름다운 경치의 삿포로, 즐거움 가득한 삿포로, 맛있는 삿포로 등, 매력적인 삿포로 여행의 추억을 되새기는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21일부터 2월 19일까지다.
PLUS SAPPORO CAMPAIGN(플러스 삿포로 캠페인)​에 관한 이벤트 상세 내용과 응모방법 등은 캠페인 공식 사이트(https://plus-sapporo.jp/k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서는 코로나 블루 속 만날 수 없었던 삿포로의 최신 여행정보도 함께 제공되어 가벼운 랜선여행도 즐길 수 있다.

​◇PLUS SAPPORO CAMPAIGN 공식사이트 : https://plus-sapporo.jp/ko/
◇VisitSapporoFacebookhttps://www.facebook.com/Visit-Sapporo-KR-101058231976757◇Visit Sapporo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visit.sapporo/

환경방송  webmaster@ecobs.co.kr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환경방송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