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 의원, 모범적 리더십으로 대한민국 위상제고" 공로

[국회=권병창 기자] 더불어민주당 경기 화성(갑) 송옥주 국회의원(국회 환경노동위원장)은 19일 오후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 3층 다이아몬드홀에서 열린 '2020 혁신 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부문 2020 혁신 리더 대상(大賞)을 수상했다.

2020 혁신 리더 대상은 시사매거진2580과 2020 혁신 리더 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하고, 글로벌뉴스통신, 코리아뉴스 등이 주관한 행사로 각 분야별 전문가 및 교수, 언론인 등 전문위원으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시상식에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해 국가 발전에 기여한 국회의원과 기업인, 지자체 의원 등 30여 명이 수상했다.

의정부문은 송옥주 국회의원을 비롯 홍성국, 윤준병, 천준호, 정진석, 이주환 국회의원 등 6인이 선정됐다.

주최 측은 “매사 솔선수범하며 국가 발전을 위하여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모범적인 리더십으로 대한민국의 역량과 위상을 높이기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송옥주 의원의 공로를 높이 치하한다”며 수상 사유를 전했다.

송옥주 의원은 “국가 발전과 국민들의 행복을 항상 우선시하며 맡은 일을 묵묵히 열심히 했을 뿐인데 혁신 리더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송 의원은 “앞으로도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국가와 국민만을 바라보며 열심히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