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Network 수도권
파주시의회, 새마을회 '사랑의 김장 담그기’ 이웃사랑 '훈풍'관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위한 김장김치 담그기 참여

[파주=권병창 기자] 파주시의회(의장 한양수)는 13일 파주 스타디움에서 개최한 파주 새마을회 ‘사람의 김장 담그기’ 행사에 참여<사진>, 훈훈한 미담이 됐다.

이날 시의회 한양수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과 김경선 새마을회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시의회 의원들은 “다가오는 겨울을 앞두고 여러 단체들과 함께 만든 김장김치로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의원들은 이어, “올해는 코로나19로 모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정성을 담아 준비한 김장김치로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양수 의장은 “본격적인 추위와 함께 김장시즌이 다가왔지만 어려운 형편으로 김장조차 담그기 힘든 이웃들이 많다. 어머니의 마음으로 정성껏 만든 김장김치가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되어 지역 사회에 작은 온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기대했다.

한 의장은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이 외롭지 않고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환경방송  webmaster@ecobs.co.kr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환경방송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