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피플
한국마라톤연맹+청솔식품, 마라톤 협약식 체결
<오승재연맹회장과 청솔식품의 이상봉대표가 협약식(MOU)을 마치고 포즈를 취했다.>
<사진 왼쪽부터 윤찬기전국가대표, 천경천본부장,오승재연맹회장,이상봉대표,이희경(한의학박사)연구소장가 업무협약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목동운동장=권병창 기자] 국내 유수 한국마라톤연맹(회장 오승재의학박사)과 (유)청솔식품(대표 이상봉)은 30일 서울시 목동운동장 스타디움내 연맹 사무실에서 마라톤 협약식을 체결, 협력방안을 공조키로 했다.

후원 MOU 협정서는 후원과·광고 이행을 골자로 담아냈다.
이는 사단법인 한국마라톤연맹과 청솔식품과의 후원과 광고 약속으로 성사됐다

즉, '한마연’은 ‘청솔식품’사에서 받는 배너를 한마연 홈페이지에 링크해 올려주고, 한마연의 마라톤 행사에 연 5회 이상 광고(책자, 행사장, 기타)를 약정했다.

청솔식품과의 협정범위는 한마연에 후원하고 약정 기간 한마연의 공식후원사로 사용해도 된다.

<업무협약식을 마치고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협정 기간은 1년 6개월로 하며, 추가 연장 필요시 재협정을 한후 사용키로 했다.(2020년 7월 27일~2021년 12월31일)

세부사항은 1차 협정기간인 2021년 12월31일까지 후원을 받으며, 만료되는 2021년 12월31일 이후에는 별도 협정에 따른다.

한마연은 청솔식품 제품을 홍보해 줄 수 있으며, 관련 법에 저촉되지 않는 협정안에서 한마연 명칭(후원)을 사용할 수 있도록 부연했다.

청솔식품 관계자는 "쉽게 저하되는 면역력 제고는 물론 건강 기능성을 총망라한 기호제품을 널리 알려 국민건강과 자아개발에 도움될 촉망받는 회사로 발돋움하는데 협력키로 했다."며 미래 비전을 제시했다.

환경방송  webmaster@ecobs.co.kr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환경방송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