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피플
세계산림총회, “300일 전 기념, 시원하게 쏜다.”28일 ‘세계산림총회’ 300일 앞두고 대국민 온라인 홍보 행사 시작

[권병창 기자] 산림청(청장 박종호)은 2021년 5월 24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5차 세계산림총회 300일 전을 기념하기 위해 28일부터 13일 동안 공식 누리소통망을 통한 온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산림 분야 세계 최대 국제회의이자 6년마다 개최되어 '산림올림픽'이라고 불리는 세계산림총회를 알리기 위함이다.

간단한 알아맞히기 행사로 진행되며 참여자 중 300명을 추첨하여 시원한 음료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으로,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기 위해 온라인으로만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세계산림총회 공식 누리소통망 인스타그램(http://instagram.com/wfc2021seoul) 계정을 구독하고 세계산림총회 관련 문제 정답 및 총회에 대한 응원의 글을 해당 행사 게시물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산림청 고기연 세계산림총회 준비기획단장은 “사막화, 기후 이변, 대규모 산불 등 세계 산림관계자들의 긴밀한 협력이 더욱 요구되는 상황 속에 세계산림총회가 개최되는 만큼 더욱 사명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고 단장은 “300일 전을 맞이하는 세계산림총회 준비기획단의 성공적인 총회 개최를 위한 다짐한다”고 강조했다.

환경방송  webmaster@ecobs.co.kr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환경방송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