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난극복 위해 민주당의 승리” 다짐

<윤후덕후보와 조일출 공동선대위원장이 팔을 추켜들고 민주당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우리는 원팀, 윤후덕 후보 필승!”
[파주=권병창 기자
] 더불어민주당 윤후덕 국회의원 후보는 28일 오후 조일출전예비후보와 원팀(One team)을 선언하고, 조 후보를 공동선거대책위원장에 위촉했다.

윤후덕 선거사무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발대식·출정식을 생략했다. 
대신 조일출 공동선대위원장, 더불어민주당 파주지역 원로들과 함께 차담회를 진행했다.

윤후덕 후보와 조일출 공동선대위원장은 원팀 선언과 함께 민주당의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조일출 공동선대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국가위기를 신속하게 극복하기 위해서 민주당의 절대적인 승리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조 위원장은 “여기에 앞장서는 파주갑 윤후덕 후보의 승리가 문재인 정부 승리와 코로나19 해결의 첨병이다. 반드시 윤후덕 후보가 승리해야 한다”고 응원했다.

<윤 후보이 조일출공동선대위원장에게 위촉장을 수여한 뒤 함께 포즈를 취했다.>

윤후덕 후보는 “조일출 위원장과 손을 마주잡을 수 있다는 게 이렇게 귀하고 아름다운 일인지 새삼 느꼈다”며 “남은 기간 더불어민주당은 원팀으로 선거에 임해 코로나19 극복과 총선 승리를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차담회에는 송오용 파주시호남향우회 연합회장, 양춘승 교하운정 호남향우회 회장, 김병호 파주시호남향우회 상임고문, 김광출·김동현 전 파주시호남향우회 연합회장, 임상모 더불어민주당 파주갑 지역위원회 고문, 정찬평 더불어민주당 광탄면 협의회장, 위성기 더불어민주당 파주갑지역위원회 노인위원장, 배인숙 더불어민주당 파주갑 고문 등이 참석했다.

한편, 차담회는 정부 지침 및 파주시선거관리위원회 권고에 따라 체온측정, 손소독제 구비,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했다.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