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과 함께 젊은 파주, 살기 좋은 파주 만들 것"

<신보라 예비후보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서포터즈 선정 시 분야별 정책 기획 및 의견수렴 활동
'주민이 주인공되는 선거, 주민과 함께 승리하는 선거'
"파주의 성장동력을 일깨우는 젊은 선거 만들어 나갈 것"
[파주=권병창 기자
]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미래통합당 파주시(갑) 예비후보로 뛰고 있는 신보라<사진> 의원이 4.15총선을 함께 할 ‘청년과 파주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신 의원은 19일 SNS 공식 채널을 통해 ‘젊은 파주, 살기 좋은 파주를 만들기 위해 신보라 예비후보와 함께 할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파주시(갑) 지역구에 거주하는 ‘청년’과 젊은 ‘파주맘’으로 구분하여 모집이 진행된다.

참여 대상은 운정1.2.3동, 교하동, 탄현면, 광탄면, 조리읍에 거주하는 만 45세 이하 청년이거나 아이를 키우는 엄마, 아빠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주요 활동으로 청년 서포터즈는 SNS 콘텐츠 및 청년공약 기획 및 의견수렴 활동을, 파주맘 서포터즈는 지역 현안, 보육・여성공약 의견 수렴 활동을 하게 된다.

신 의원은 “지역 주민이 주인공 되는 선거, 주민과 함께 승리하는 선거를 만들기 위해 청년‧맘 서포터즈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서포터즈들과 젊고 참신한 기획으로 지난 8년 간 정체됐던 파주의 성장 동력을 새로 일깨우는 계기를 만들어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원 방법은 신보라 의원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의 지원양식(http://bit.ly/신보라서포터즈)을 따라 접수하면 된다. 

문의전화는 신보라 선거사무소(031-948-0415)에서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