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피플
이스타항공, 임직원 봉사단 보육원 아이 돌봄 봉사활동지온보육원 봉사활동 실시 유아 돌봄 봉사 및 만들기 수업 지원

서울식물원 봉사, 기내지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등 다양한 CSR 활동 수행
[김종현 기자
] 이스타항공이 15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지온보육원을 방문해 유아 돌봄 봉사활동에 나섰다.

이스타항공 임직원 봉사단 15명은 지온보육원을 방문해 2세~6세로 구성된 유아 4개 반을 맡아 나들이에 나섰다.

또한 보육원의 만들기 수업 프로그램에 필요한 제반 업무를 지원하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9월부터 임직원 봉사단을 꾸리고 업무 스케줄에 맞춰 팀을 구성해 각종 지역 봉사활동에 임하고 있다.

지난달 24일 지온보육원 청소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서울식물원 숲 문화 학교 청소, 잡초제거 봉사활동 등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이외에 이스타항공은 환경보호를 위한 기내지 업사이클링 프로젝트를 네이버 해피빈에서 진행 중에 있다.

펀딩오픈 3일차인 현재까지 달성률은 약 20%로 환경보호의 가치에 공감하는 고객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관계자는 “임직원 봉사단은 다양한 부서와 직급으로 이루어져 있어 임직원들의 소통 창구이자 지역사회의 다양한 문제를 함께 고민하는 데서 출발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기적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환경방송  webmaster@ecobs.co.kr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환경방송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