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Network 수도권
파주시의회, 추석 명절 불우이웃 위문 방문불우이웃 7가족 방문해 위문품 전달과 애로사항 청취
<사진 왼쪽부터 박대성시의원,손배찬시의회의장,최창호시의원이 병문안을 하고 있다.>

[파주=권병창 기자] 파주시의회(의장 손배찬)는 추석 명절에 앞서 파주시 관내 7개 지역 불우이웃 7가족을 방문해 위문품 전달과 애로사항에 대해 청취했다.

민족 대명절을 맞이하여 손배찬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과 사무국 직원 등 20여명이 참여해 관내 지역(법원읍, 파주읍, 광탄면, 파평면, 교하동, 운정1동, 금촌3동)의 불우이웃을 위문하고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파주시의회 의원들은 저소득 가구를 방문하여 쌀, 라면 등 생필품을 전달하여 온정을 나누고, 애로사항을 청취한 뒤 소외계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있는 방안을 모색해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했다.

또한 시의원들은 연중 지역의 소외계층 곳곳을 방문해 나눔의 온정을 전해왔고 “앞으로도 이런 시간을 자주 내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겠다. 즐거운 추석 명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손배찬 파주시의회 의장은 “관내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풍성한 명절을 지낼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을 보탰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환경방송  webmaster@ecobs.co.kr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환경방송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