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피플
파주시의회, 8월 '이달의 칭찬공무원' 표창운정3동 신계숙 맞춤형복지팀장 선정
<손배찬의장이 시상후 참석자들과 함께 하트 문양을 그리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주=권병창 기자] 파주시의회(의장 손배찬)는 20일 ‘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운정3동의 신계숙 맞춤형복지팀장(보건6급)을 선정했다.

신계숙 팀장은 지역농산물인 장단콩두부를 이용한 창의적인 시책(두부사려 똑!똑!똑!)으로 복지공동체 형성을 추진하여 이웃간 인적안전망을 구축하고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신 팀장은 동료 직원과 민원인에게 늘 친절한 태도를 보이는 등 그간의 모습을 인정받아 최창호 의회운영위원장의 추천으로 이번 칭찬공무원으로 선정됐다.

시의회는 파주시에 근무하는 공직자로서 해당 업무에서의 본분을 다하며 의정활동 지원에 적극적인 공직자를 대상으로 올해 6월부터 매월 의원별로 추천받아 칭찬 공무원으로 선정하고 있다.

손배찬 의장은 “시민들의 보이지 않은 일꾼으로 열심히 일하고 있는 공직자를 발굴 선정하여 공직자의 사기를 진작하고, 의회와 집행부가 더욱 소통하여 원활한 협조체계를 만들어 가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선정된 공직자는 연말 '파주시의회 의정대상' 후보에 오르게 된다.

환경방송  webmaster@ecobs.co.kr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환경방송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