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Network 충청권
사랑은 없어지지 않습니다' 천안대회 "진정한 사랑... 배울 수 있다"
충청 인근 지역들의 여호와의 증인들이 천안 유관순 체육관에서 '사랑은 없어지지 않습니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천안지역대회에서 전경.

여호와의 증인들의 연례 지역대회인 천안대회가 '사랑은 없어지지 않습니다'라는 주제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천안 유관순 체육관에서 열린다.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열린 대회에서는 30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캄보디아 국적의 참석자들도 있었다. 또 동일한 장소에서 16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될 대회에도 수천 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여호와의 증인 지역 대변인인 김치헌 씨는 이날 "최근 반인륜적인 범죄들이 연이어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여호와의 증인 대회 주제는 많은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사랑임을 알려준다"라고 지적했다. 

김 대변인은 이어 "천안지역대회에서는 진정한 사랑의 의미와 사랑을 실천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며 "수많은 자원봉사자가 사랑으로 일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김 대변인은 또 "매년 개최되는 지역 대회에서는 성경에 근거한 연설, 영화, 짧은 다큐멘터리 영상이 제공된다" 말했다. 

김 대변인은 그러면서 "여호와의 증인들이 이 행사를 알리기 위해 지역 내의 집집을 방문했다"며 "대회 셋째 날에 예정된 "증오가 가득한 세상에서 진정한 사람을 찾을 수 있는가?"라는 공개 강연의 초대장을 전하는 캠페인을 벌였다"라고 설명했다. 

김 대변인은 아울러 "여호와의 증인의 지역 대회는 매년 전 세계에서 개최되며 대중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공개 프로그램이다"며 "올해는 국내에서는 화성을 시작으로 전국 17개 장소에서 총 23회에 걸쳐 개최된다"라고 강조했다. 

김 대변인은 또한 "마지막 대회는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9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개최될 예정이다"며 "자세한 대회 정보는 공식 웹 사이트인 jw.org의 안내 카테고리의 대회 항목에서 찾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판석 기자  ljhnews20@gmail.com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판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새바들 2019-08-17 12:16:02

    객관적이고 중립적인 입장에서 있는 그대로 기사를 실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나날이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바랍니다.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