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피플
이스타항공, ‘이스타 한여름 바캉스 페스티벌’ 이벤트29일 10시부터 8월 8일까지 8월 항공권 예매 시 경품 증정

8월 성수기, 이스타항공 타고 시원한 경품도 받자!
항공편 편도총액운임 최저가 44,000원부터 예매 가능

[권병창 기자] 이스타항공이 8월 여름휴가 성수기를 맞아 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은 29일 오전 10시부터 8월 8일까지 11일 동안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출발하는 국제선 항공편을 예매 시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 항공권, 국내선 왕복 항공권, 화장품(마녀공장 비피다 랩마스크, 앰플, 에어리 선젤) 등 추첨을 통해 118명의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스타항공 8월 출발 가능한 국제선 항공편은 편도총액운임 최저가 44,000원부터 예매 가능하다.

이스타항공의 8월 운항 국제선은 최근 신규 취항한 인천-상하이를 비롯해 총 31개 노선으로 다양한 아시아 노선을 만나볼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8월 잔여 좌석을 활용해 아직 여름휴가계획을 세우지 못한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요일별 시간대별로 일부 잔여 좌석이 있으니 알찬 휴가계획도 세우시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 및 모바일에서 확인 및 예매할 수 있다.

환경방송  webmaster@ecobs.co.kr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환경방송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