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피플
이스타항공, 동계스케줄 오픈 회원가입 고객대상 이벤트

16일까지 일주일 간 17일 동계스케줄 오픈 전 회원가입 이벤트
동계스케줄 기간 적용할 수 있는 할인권과 무료 항공권 증정 등

[권병창 기자] 이스타항공이 오는 17일 동계스케줄 오픈을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 가입한 신규회원과 신규회원을 추천한 기존회원을 대상으로 국제선 할인혜택과 함께 무료 왕복 항공권을 경품으로 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회원가입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제선 5,000원 특별 할인 코드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 회원 고객들은 신규고객 회원 가입 시, 추천인 ID를 입력할 경우 국제선 3,000원 특별 할인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코드와 바우처 코드는 동계스케줄 프로모션 기간 내에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사전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이스타항공 노선 중 가장 가고 싶은 여행지와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항공권, 국내선 왕복항공권 등을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5일 홈페이지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서 공지된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 및 모바일에서 확인 및 예매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동계스케줄 오픈 특가는 10월 27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 출발 할 수 있는 항공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최대기간, 최다노선, 최대할인 폭의 프로모션으로 일 년에 단 두 번만 오픈된다”고 밝혔다.

그는 “가장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자 특별히 사전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스타항공 레드페스타(Red Festa) 이벤트는 동계시즌과 하계시즌 스케줄이 오픈하는 기간에만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할인 폭이 가장 크다.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가 △동남아·동북아 노선 63,900원 △일본노선 41,200원 △국내선 12,500원부터 예매할 수 있다.

환경방송  webmaster@ecobs.co.kr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환경방송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