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8일 오후 2시 KT스퀘어1층 드림홀서 열려

[권병창 기자]일본 홋카이도 여행의 매력,“한 번 들어보실래요?”

겨울 시즌 삿포로 눈축제로 유명한 일본 최북단 관광도시 홋카이도가 겨울시즌 못지않은 봄 시즌의 매력을 전하는 특별한 토크콘서트를 마련했다.

초미의 관심을 끌고 있는 홋카이도 토크는 오는 5월18일 오후 2시 서울시 광화문역 2번 출구 KT스퀘어 1층 드림홀에서 개최된다.

홋카이도관광진흥기구 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토크콘서트는 ‘이제껏 알지 못했던 홋카이도의 봄 이야기’를 타이틀로, 인기 여행 유튜버이자 블로거로 활동하는 허니블링(본명 김은지)과 여행 베스트셀러 '쫄보의 여행' 등을 집필한 이승아작가가 참석한다.

토크 콘서트에서는 봄의 홋카이도에 대한 풍성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선사할 예정이다.

메인 토크쇼에 앞서서는 홋카이도관광진흥기구가 직접 홋카이도과 홋카이도의 여행매력을 소개하는 특별 프레젠테이션도 함께해, 홋카이도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유익한 시간도 마련한다.

관람객을 위한 풍성한 선물도 마련된다.
참석자 전원에게 홋카이도 캐릭터 큔짱이 담긴 굿즈 3종 세트(모노톤 에코백, 캐릭터 핸드타월, 미니 파일홀더)가 증정된다.

토크 콘서트 종료 후 별도 추첨행사를 통해 홋카이도 무료여행권(왕복 항공권 1매+호텔 1박 숙박권)과 IC교통카드, 홋카이도 ‘시로이고이비토’ 과자세트, 큔짱 캐릭터 파우치도 선물한다.

행사는 200명 한정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등록사이트(http://forms.gle/VoZaAyyjjm4tsmsx8)를 통해 선착순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