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피플
이상민 의원,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 2018 공로상' 수상사회 보안수준 제고 기여 및 우수한 의정활동 펼친 공로 인정

[국회=권병창 기자]“사이버 안전발전 지원으로 4차 산업혁명의 성공적인 추진을 이끌겠다.”

이상민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과학기술특별위원장 겸 정보통신특별위원회 위원장, 대전 유성을)은 18일 시큐리티어워드코리아위원회에서 선정하는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 2018 공로상'을 수상했다.

시큐리티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보안산업의 발전과 기술혁신을 위해 공헌하고 있는 기업들의 성장과 기술개발을 적극 유도 장려하기 위해 제정된 상으로, 국내 보안산업을 선도하는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시큐리티어워드코리아위원회에서 심상평가하여 선정한다.

시큐리티어워드 코리아는 "우리사회 전반에 걸쳐 보안수준 제고에 기여를 하고 보안에 관심을 꾸준히 가지고 우수한 의정활동을 수행한 공로를 인정해 이상민 의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상민 의원은 “4차산업혁명시대 사회의 모든 분야에서 기본인프라가 되는 보안산업의 발전을 기원한다”며 “앞으로 시큐리티어워드 코리아를 통해 국내 보안산업 발전과 보안수준 제고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지금까지보다 앞으로 더 보안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열심히 하는 뜻으로 알겠다”며 “앞으로도 사이버 안전 및 보안 발전으로 4차산업혁명 성공적 추진을 위해 국회에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환경방송  webmaster@ecobs.co.kr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환경방송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