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까지 옥션 올킬을 통해 16% 할인 행사 진행
부드러운 곡선의 레트로 디자인을 적용한 투 도어 슬림 냉장고
280리터의 넉넉한 용량과 47kg 가벼운 무게로 어느 공간에나 부담없이 사용

▲ 신일, 레트로 냉장고 출시 기념 옥션 올킬 할인 행사 진행
[환경방송] 1인 가구를 겨냥해 제품의 크기는 줄이고, 가격 거품을 뺀 가전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자취생이나 신혼부부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슬림한 디자인의 ‘레트로 냉장고’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지난 22일까지 옥션 올킬을 통해 16% 할인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부드러운 곡선의 레트로 디자인을 적용한 투 도어 슬림 냉장고다. 280리터 용량으로 상 냉동, 하 냉장 구조로 좁은 주거공간이나 사무실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하기 좋다. 또한 무게는 47kg으로 가벼워 이동 및 설치가 편리하다.

고효율 콤프레셔와 직냉식 냉각방식으로 수분 감소와 온도 편차를 최소화 한 점도 눈에 띈다. 다이얼 온도 조절기를 갖춰 냉동식품, 육류, 생선, 과일 등 다양한 식재료를 최적의 온도로 보관할 수 있다. 냉장실은 계란 보관틀, 도어 선반, 강화유리 선반, 야채 보관실 등을 마련해 칸마다 수납 용도를 달리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더불어 제품 외부는 깔끔한 무광 화이트 페인팅으로 마감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와이드 핸들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도 선사한다.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