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핫이슈 산업
제주도에서 가장 떠오르는 동부권 초입의 조천, 신촌 예담빌리지 1차 단독형프라이빗 타운하우스 분양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특급 프리미엄 생활 인프라가 함께하는 곳!
   
▲ 제주도에서 가장 떠오르는 동부권 초입의 조천, 신촌 예담빌리지 1차 단독형프라이빗 타운하우스 분양
[환경방송] 제주는 예로부터 풍다 지역으로 유명하고 섬의 중앙에 한라산이 있어 지역별 기후의 특성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 이런 제주도의 자연환경에 맞춘 설계로 고품격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타운하우스로 예담빌리지가 인기다.

환경과의 계획적인 인테리어 내부 설계를 통해 내구성과 단열은 물론이고 좀더 편리하고 풍요로운 삶을 즐길 수 잇는 공간으로 연출했다.

제주도 인구는 부동산의 가격 급등과 현 정부의 부동산 정책과 상관없이 18개월 연속 월 1천명이상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도심의 인프라를 누리면서 한적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 조건인 제주도 조천읍 신촌리는 제주 국제공항과 제주 신공항 사이에 위치하면서 제주도에서 가장 떠오르는 동부권 초입 신촌리에 위치하였으며, 도심과 8분거리 제주 최고 휴양지인 함덕해수욕장과 8분거리에 각각 위치하고 있어 이주민들이 특별히 선호하는 지역이다.

천혜의 자연환경과 주거의 편의성 미래가치까지 함께하는 떠오르는 제주 동쪽의 최고의 입지로 제주시와 바로 연접하고 있으면서 많은 개발호재가 함께 이루어지고 있다.

자연과 사람이 만든 주거의 명작 제주 타운하우스 신촌 예담빌리지 1차는 제주의 모진 바람을 피하면서 공기까지 더욱 쾌적한 조천읍 신촌리 283번지 외 5필지 총면적 4,300㎡에 1차 9세대를 분양할 예정이다.

현관 입구 독립된 세면대와 무인택배함등 보이지 않는 디테일 한 부분까지도 놓치지 않는 섬세함은 프랑스 르그랑 스위치 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실내는 평상 같은 느낌의 확 트인 공간 연출로 모든 거실은 양방향 통풍으로 2600m 높이의 독일 시스템창호 설치되며 천장의 높이는 2800m로 높은 층고를 자랑한다.

또한 실수요자를 위한 주거 목적인 세대별 특성에 맞는 맞춤형 인테리어와 확장성 옵션이 가능하고 완벽한 사생활 보호와 테마가 있는 생활공간을 연출하여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공간 설계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환경방송  webmaster@ecobs.co.kr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환경방송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