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부터 첫 오픈 돌입 ...이스타항공 기내판매 상품 구매가능

이스타항공이 공식 온라인쇼핑몰 ‘이스타항공 로고샵’을 1일 오픈했다.

이스타항공 로고샵에서는 이스타항공 기내에서만 살 수 있는 각종 이스타항공 로고 제품들을 온라인 구매할 수 있어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여행용품은 물론 디지털/가전, 패션/잡화, 뷰티, 주방/생활, 자동차/취미, 식품, 유아동, 레저여행티켓 등 다양한 상품을 가성비 높은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스타항공은 로고샵 오픈을 기념하여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 달간 BIG 4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기간 이스타항공 로고상품과 함께 일반상품 30만원 이상 구매 시 국내선 왕복항공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한편 일반상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고객 전원에게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3천원 상당)을 제공한다.

또한 이스타항공 로고상품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이스타항공 워터볼 볼펜, 스마트 밴드, 마우스 패드 등 이스타항공의 특별한 사은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이스타항공 로고샵 회원가입 후 퀴즈를 풀고 댓글로 답을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텐트, 바비큐그릴, 선풍기 등 총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온라인쇼핑몰(www.eastarshop.com)에서 확인 및 구매 가능하며 모바일(m.eastarshop.com)에서도 접속이 가능하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기내에서만 살 수 있는 로고상품의 구매 기회를 온라인 샵이라는 새로운 채널을 통해 시판된다”고 말했다.

그는, “향후에도 다양한 로고상품 개발을 통해 이스타항공 로고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권병창 기자>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