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2일부터 10월27일 운항 스케줄 오픈

오픈기념 특가 이벤트 및 고객 댓글참여 이벤트
성수기 시즌 고객 접점 강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부스 운영도

이스타항공이 오는 13일 신규 취항하는 인천-블라디보스토크 노선의 2차 스케줄을 8일 오픈했다.

기존 오픈했던 스케줄은 13일부터 7월20일까지의 운항 스케줄이며, 이번 오픈의 경우, 7월 22일부터 10월 27일까지의 하계스케줄 항공편을 추가로 오픈한 것으로 더욱 확대된 항공 스케줄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스케줄 2차 오픈을 기념하여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뜨거운 응원의 현장으로 RUSH AH!’ 노선 특가 이벤트를 통해 인천-블라디보스토크 항공권을 편도총액운임 최저가 109,900원부터 판매한다.

또한, 이번 러시아 취항을 기념하여 태극전사에게 전하는 응원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인천-블라디보스토크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예매번호와 응원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블라디보스토크 왕복항공권, 국내선 왕복항공권, 모형비행기, 축구공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성수기 시즌 고객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하여 부스를 운영한다.

이스타항공 부스에서는 8일부터 10일까지 고객 대상으로 항공사의 특색을 살린 취항지 다트게임, 기내식체험행사, 항공권 뽑기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으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권병창 기자>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