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까지 온라인 설문조사 및 참여 고객 대상

의견수렴 통한 서비스 개선 노력 지속적으로 실시

이스타항공이 1일부터 14일까지 더 나은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만족도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온라인 설문조사는 이스타항공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대상으로 진행되며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 및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및 참여가 가능하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설문조사 참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내선 왕복항공권, 모형항공기, 로고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당첨자는 오는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지난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했던 이스타항공은 올해도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서비스 개선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향후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서비스 품질을 진단하고, CS 개선 협의체를 통해 전사적으로 고객의 소리를 반영할 예정이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지난해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17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저비용항공사를 이용한 고객들의 품질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저비용항공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권병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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