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시작으로 광주, 대구, 서울 순으로 진행되는 릴레이 전국투어 토크 콘서트 전국투어 콘서트 1탄 부산 5월 7일(월) 오후 2시 BEXCO 1층 컨벤션홀에서 진행

▲ 대성마이맥, 사회탐구 임정환 강사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환경방송] 통합 교육 기업 (주)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수험생을 대상으로 사회탐구 임정환 강사와 함께 전국투어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임정환 전국투어 콘서트는 7일 부산을 시작으로 6월 광주, 7월 대구, 8월 서울 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는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고민을 직접 듣고 학습 방법부터 마음가짐까지 올바른 해답을 제시해주기 위해 기획됐으며 시기적인 이슈를 반영해 매월 다른 주제로 진행될 계획이다.

부산에서 열리는 임정환 전국투어 토크 콘서트 1탄은 7일 오후 2시 BEXCO 1층 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 ‘풀자! 너의 고민을, 오해를, 피로를, 문제를’이라는 주제로, 수험생에게 사전 접수한 고민의 해결책과 6월 모의평가 분석과 대비 전략을 제시한다. 또한 즉석 Q&A와 게임 이벤트 등 함께 소통하는 시간도 따로 마련했다.

특히 이번 임정환 전국투어 토크 콘서트는 대성마이맥의 대표 국어 강사인 박광일의 사회로 진행되며 매회 특별 게스트가 함께한다.

이번 콘서트는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 하면 수험생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 선착순 400명에게는 특별 티셔츠, 2학기 스터디 플래너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