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여 회원 및 가족이 함께한 즐겁고 흥겨운 행사

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성주현)는 최근 ‘건강한 삶! 즐거운 인생!’을 모토로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고양어울림누리 생활체육(탁구) 친선대회” 및 “고양시청 소속선수들과 함께하는 빙상 무료 강습회”를 개최했다.

 
이번 고양어울림누리 체육관에서 펼친 탁구대회는 약 200여명의 탁구 회원들과 가족이 참여하여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상호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축제의 분위기 속에 유쾌한 분위기로 진행되어 열띤 함성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어느 때보다 풍성한 상품의 시상식과 경품추첨은 현장에서 모두가 함께하는 화합과 경연의 축제 한마당으로 승화됐다.

 
어울림누리 빙상장에서는 고양시청 소속선수들과 함께하는 빙상 무료 강습회를 개최하여 150여명의 학생들이 현 국가대표 선수인 고양시청 소속 이호석, 이정수 선수들의 시범 스케이팅과 활주, 자세교육 등 원 포인트 강습을 받았다.
 
매년 개최하는 고양시청 선수단의 빙상 무료강습회를 통해 미래 빙상종목 꿈나무선수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부여하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성주현 사장은 “이번 생활체육(탁구)대회와 빙상 무료 강습회에 참여해주신 고양어울림누리 회원 및 가족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에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 많은 회원들과 시민이 공유하고, 화합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되도록 더욱 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나재철 기자>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