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Network 충청권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전충청지역본부 비전 선포소상공인.전통시장 일자리 창출위한 5대 핵심가치 제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전충청지역본부(본부장 이병희)는 3일 대전전용교육장 혁신실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상공인 전통시장 혁신형 일자리 창출을 위한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선포식은 지역본부의 역할과 정책방향을 나타내는 새로운 미션 및 비전을 선포함으로서 국민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소상공인으로부터 신뢰받는 공단이 되겠다는 의지를 본부 직원이 공유하고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새로운 미션은 ‘소상공인·전통시장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끌어 국민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것이며, ‘성장과 활력으로 서민경제의 내일을 여는 희망·행복 동반자’라는 비전을 제시했다.

선포식에는 △변화와 혁신(Change/Innovation) △도전(Challenge) △협력(Cooperation)△상생(Coexistence)△고객현장(Communicate) 등 5대 핵심가치(5C)를 공유하고, 소상공인으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본부가 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이병희 본부장은 이날 미션 비전 선포식에서 “어려운 경영환경에 놓인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들의 어려움을 해소 하는데 앞으로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이 본부장은 이어“실효성 있고 혁신적인 노력으로 소상공인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지역본부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대전=윤종대 기자>

환경방송  webmaster@ecobs.co.kr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환경방송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