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오후 전북 장수군 천천면 승마1로 나봄리조트

<2017하계워크숍에서 바이오스톤 임직원들이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용칠회장이 바이오스톤의 발전사와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박용칠회장,차승주대표 등 40여명 참석
환경친화적인 벤처기업으로 성공신화를 일궈낸 (주)바이오스톤 '2017년 워크샵'이 덕유산자락 나봄(NABOM)리조트에서 하계연수회를 개최했다.

20,21일 이틀간 전북 장수군 천천면 소재 마사고교내 나봄리조트에서 열린 하계워크샵에는 박용칠회장과 차승주대표이사를 포함한 전국의 각 시.도지사 대표 등 40여명이 참석, 미래 비전을 제시했다.

이날 특별코너로 마련한 전북 김제시 용지면의 한 매립지 마을에서 실제 바이오스톤 제품이 양계사업장에 AI(조류인플루엔자)피해구제시 적용한 ‘마법의 가루’란 애칭을 붙인 임정숙 대표가 체험담을 소개됐다.

<바이오스톤 제품을 실제 투입돼 악취제거에 성공했던 사례를 발표하는 김제시 용지면 신정리 동현농장의 임정숙대표>
<특강시간에는 양지현전문강사가 삶의 지혜가 깃든 '생통''말통' 키워드로 흥미롭게 강연해 갈채를 받았다.>
<환경방송을 대표해 정진석CEO가 축사를 하고 있다>
<용연그룹 37년 기념식을 겸한 자리에 참석한 장수군의회의 오재만의원,곽점용조합장,이길재장계면장 등이 자리를 빛냈다.>

임정숙씨는 김제시에 창궐한 당시 구제역으로 6만여 마리의 양계 피해를 입었을 즈음, 바이오스톤의 제품을 투입후 악취를 포집한 이것이 바로 ‘마법의 가루’란 애칭을 사용하게 됐다”며 실증했다.

임 씨는 너무나 심각한 악취로 50여m 거리에서도 작업이 어려운데도 불구, 바이오스톤 제품을 사용하면서 냄새 등 악취제거는 물론 마을주민들의 높은 신뢰를 얻게 됐다고 말했다.

뒤이어 차승주대표는 교육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김제시와 전남 일원, 충남 천안 등지에서의 실제 구제역 작업과정의 노하우와 유공공법의 이점을 살린 신속한 현장처리 등 상세하게 브리핑 했다.
<장수=한문협 기자/사진=정진석 기자>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