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4일 근무로 알려진 화장품기업 에네스티가 3년여의 개발 끝에 새로운 수안보 온천수 기초라인을 또다시 출시한다.

건조하고 일교차가 큰 봄철에는 피부가 쉽게 거칠어 질 수 있으며, 급격한 노화가 찾아 올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기초라인은 수안보 온천수와 에델바이스가 만난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가 예민해지는 환절기에 보다 세심한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파라벤과 설페이트를 첨가하지 않은 제품으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온천수에 함유된 11가지 풍부한 미네랄 성분은 피부 보습 진정에 효과적이며 피부를 한층 더 깨끗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알프스의 영원한 꽃 에델바이스는 피부장벽 강화와 항산화에 탁월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선사한다.

산뜻한 수분공급과 피부결을 따라 촘촘하게 채워지는 영양으로 피부에 활력을 채워주는 토너, 로션과 수분 보호막으로 피부를 더욱 쫀쫀하게 해주는 초고보습 영양크림 3종의 여성 주름라인이다

자극받은 남성 피부에 수분과 영양으로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피부 밸런스를 잡아주는 남성 2종 주름라인이다.

세계적인 천연 암반수를 자랑하는 수안보 온천수는 자연용출된 PH 8.3의 알카리성이며 인체에 유익한 53℃의 천연 온천수이다.

수안보 온천수에 다량 함유된 실리카 (SiO2)는 미네랄 중에서도 피부, 머리카락, 손톱 등을 이루는 필수 성분으로 콜라겐을 생성해 피부노화를 막아준다.

실리카의 함량은 수원지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 이중에서도 수안보 온천이 가장 높은 함유량을 유지하고 있다.

2013년에 출시한 국내 최초 수안보 온천수 화장품에 이어 새롭게 출시된 수안수 에델바이스 기초라인으로 (주)에네스티는 국내 대표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유영미 기자>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